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금호타이어, 휴가철 맞아 트럭 타이어 구매시 사은품 제공 외 2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금호타이어, 휴가철 맞아 트럭 타이어 구매시 사은품 제공

금호타이어가 다음 달 9일까지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Kumho Truckbus Service)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중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15톤·25톤 덤프 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행사 제품 4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쿨셔츠를 증정합니다.

2.진에어, 광주-제주 국내선 취항… 특가 프로모션 진행

진에어가 4번째 국내선 정기편인 광주-제주 노선을 취항합니다.

진에어는 광주~제주 노선에 189석 규모의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일 2회 왕복 스케줄로 운항할 예정입니다.

또한 취항에 맞춰 진에어는 다음 달 20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광주~제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 NS홈쇼핑, 7월 한달간 'Oh!썸머' 프로모션

NS홈쇼핑이 7월 한 달간 TV와 eTV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h!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밤 시간대에 방송 상품을 구매시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데 최대 2만원까지 지급됩니다.

7월 한 달간 매일 밤(21시40분, 22시 45분 시작 방송) NS홈쇼핑 TV와 eTV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해당 적립금은 8월 1일(16일까지 구매자), 8월 14일(17일이후 구매자) 자동 적립되며 보험, 렌탈, 여행,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