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BC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 최대 20% 할인혜택 제공 외 2건

이충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BC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 최대 20% 할인혜택 제공

BC카드가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안에 11번가와 SSG닷컴, GS25, GS아이수퍼, 도미노피자, 데일리호텔 등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 할인이나 중복 할인쿠폰 또는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2. GS25 "데이터 마음껏 사용해도 통신비가 월 1만500원"


편의점 GS25는 U+알뜰모바일 업체 미디어로그와 손잡고 통신비 절감 상품인 'GS25요금제'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GS25 전용요금제는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유심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제휴카드 사용시 최저 월 10,500원에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절약형 통신 상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3. 쁘띠마르숑,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아동복 최대 30% 할인"

아가방앤컴퍼니가 전개하는 유럽 직수입 유아동복 편집숍 쁘띠마르숑은 시즌오프 감사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달 말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의류와 잡화, 신발 등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회사 측은 연 1회 진행되는 시즌오프 행사인데다, 카라멜(CARAMEL)과 몽마르셀(MON MARCEL), 노앤조(NOE&ZOE) 등 히트 브랜드가 포함된 만큼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