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금투협, 2017년 K-OTC시장 기업분석보고서 대회 개최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황영기)는 ‘2017년 K-OTC시장 기업분석보고서 대회’의 참가신청을 7월3일부터 8월 18일까지 접수하고, 8월 29일 대회를 시작해 약 4개월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금년도 3회째를 맞이하는 동 대회는, 애널리스트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증권사의 우수인재 발굴‧채용 지원 및 비상장기업 관련 분석자료 확대를 위하여 마련된 것으로, 기업분석에 관심있는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대회 기간 동안 참가팀당 1인의 증권사 애널리스트가 멘토로 참여하여 기업분석에 대한 노하우를 지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수상팀에게는 상금(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50만원 등)과 함께 증권사 채용혜택 등 다양한 인센티브도 추진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K-OTC시장 홈페이지(www.k-otc.or.kr)에 게시된 참가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원본은 우편물로 추후 발송)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