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농협, 사랑나눔·행복꿈틀 상생특별 할인전 외 2건

김주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농협, 사랑나눔·행복꿈틀 상생특별 할인전

농협이 오는 13일까지 NH농협은행의 2억 원 후원을 받아 '사랑나눔ㆍ행복꿈틀 상생특별 할인전'을 실시합니다.

이번 할인전은 생육저하와 생산량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있는 생산농가를 돕고, 가격이 급등한 계란과 양파에 대한 상생후원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2. 옥션, '갤럭시노트 FE' 1000대에 16% 할인 혜택


옥션이 '갤럭시노트 FE(Fan Edition)' 예약 판매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특가 혜택은 한정 1,000대(KT 통신사)에 한해 제공되며 5대 카드사(국민, 현대, 신한, 롯데, 농협) 이용 고객은 요금제, 가입조건에 상관없이 16%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대백화점, 증강현실 게임 이벤트 실시


현대백화점이 증강현실 게임 '바캉스 GO' 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여름 정기세일 기간 동안인 오는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의 증강현실(AR) 게임 '바캉스 GO'를 체험하면 '리모와 캐리어 (1명)', '워터파크 이용권 2인 이용권 (100명)', '5천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1,000명)', 'Cafe H 커피 이용권 2잔(100% 당첨/1인 1회)' 등 선물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