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5초 내외의 순간영상 응모"…메가박스, 영상공모전 '순간극장' 개막

박서연 기자

<사진=메가박스>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기자] 메가박스가 대국민 영상공모전 '순간극장' 캠페인을 개막한다.

'순간극장'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순간은 영화, 인생은 영화제'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라이프시어터(Life Theater)는 단지 영화를 보는 '영화관'이 아닌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극장이라는 뜻이다.

메가박스는 일상 속 공유하고 싶은 영상을 공모하고 스크린에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관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PC와 모바일에 저장된 공유하고 싶은 15초 내외의 '순간영상'을 인스타그램과 순간극장 캠페인 사이트에서 업로드하면 된다. 위트 있는 문구와 필수 해시태그(#메가박스 #순간극장 #장르 : 액션, 로맨스, 공포, 코미디, 판타지 중 한 가지를 선택)를 포함해 작성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8월 4일까지이다.

<사진=메가박스>

수상작은 일반인 '좋아요' 투표수와 메가박스 본사, 한국영화감독조합의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8월 중 시상식을 개최한 후 전국 메가박스 스크린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자와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소니 알파7'과 '소니 액션캠', '소니 사이버샷', '1년 무료 영화 관람권', '휘닉스파크 숙박권', '더 부티크 영화관람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순간극장' 캠페인은 메가박스의 관객들에게 평범한 일상의 한 순간조차 영화의 한 장면처럼 인생의 소중한 기록으로 남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에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순간극장 캠페인사이트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