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하이마트, 유럽 가전 브랜드 베코(beko) 전기건조기 판매

김주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4일부터 유럽 가전 브랜드인 베코(beko)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코는 터키 가전 브랜드로 지난해 유럽 27개 국가에서 70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종합가전 분야(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 판매량 1위(빌트인 제외)를 차지했다.


롯데하이마트가 판매하는 베코 제품은 전기식 의류건조기(8Kg)가 대표적이다. 에너지소비효율이 높은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을 채용해,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는 게 특징이다. 1회 사용시 전기료는 약 160원(4Kg의 세탁물을 표준코스로 건조할 경우)으로, 고온건조 방식 제품의 3분의 1수준에 그친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안에 이 브랜드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도 들여올 예정이다. 이르면 이달 안에 냉장고 2개 제품(440L · 250L)을, 연내 드럼세탁기(9kg)와 전자레인지(20L)를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베코 전용 콜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수리도 해준다.


베코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베코 의류건조기를 구매한 고객 중 2명을 추첨, 스페인 왕복여행권과 FC바르셀로나 경기 관람권을 각각 2매씩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베코 의류건조기를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이마트포인트 2만점과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조민용 글로벌소싱팀장은 “우수한 가성비와 품질로 유럽 판매량 1위 브랜드인 베코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