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보증 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업체 신차노트, 여름맞이 가격비교 특판 행사로 주목

김지향 기자



무보증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업체 신차노트가 합리적인 가격에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 가격비교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신차노트 사이트에서 가격비교 특판 행사 이용 시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비교, 견적서까지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특판 이벤트로 가격까지 더욱 합리적이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사, 금융사가 대신 구입하고 고객은 12개월~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렌트료를 납부하는 방법으로 한 번에 목돈이 나가지 않고 초기 비용이 없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 관리가 장기렌트의 장점이다. 또한 자동차리스는 매월 리스료를 납부해 차량을 이용하면서도 일반 번호판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거에는 주로 사업자가 장기렌트카를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개인 운전자들도 큰돈을 들여 직접적으로 차량을 구매하지 않으면서 세금 및 보험, 차량 관리, 사고처리 등을 편리하게 처리 가능해 첫 자동차 구매 시에 장기렌트를 선택하는 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업체별로 가격이 제각각이고, 무보증 장기렌트를 위한 승인률, 주력 차종도 다른 만큼 장기렌트카를 선택할 때 불편함이 많다는 지적이 계속되면서 신차노트는 가격비교 서비스 도입과 함께 국내 렌트, 리스 대표 메이져 업체 16군데를 엄선해 제휴 중으로 무보증 장기렌트카 승인 비율도 높다.

현재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로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그랜져IG장기렌트,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이외에도 K7, 스팅어, 카니발, 스포티지, G80, 쏘렌토, 쏘나타, QM3, 크루즈, 스팅어, 그랜저IG, K5 등이 있으며,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장기렌트와 벤츠 E220d, E300장기렌트 차량이 있다.

신차노트 김기덕 대표는 “여름을 맞아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신차노트의 이번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복잡한 절차 없이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하고 차종, 모델, 옵션, 보증금 등의 정보를 입력한 뒤 실시간 견적상담이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