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리안츠생명, 8월 'ABL생명'으로 사명 변경…온라인 이벤트 진행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알리안츠생명이 ABL생명으로 사명 변경을 앞두고 새 사명 알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리안츠생명은 다음 달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오는 19일까지 자사 SNS상에서 'ABL생명 알리기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ABL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abllife)과 인스타그램 페이지(https://www.instagram.com/korea.abllife/)로 접속해 사명 관련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정답을 맞힌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81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ABL생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지된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사명 변경과 더불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ABL생명이 출범하는 8월 1일 이후에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중국 안방보험 품으로 들어간 알리안츠생명은 다음 달 8월 1일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ABL생명'은 고객이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영위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