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신세계백화점, 역대 최대규모 명품 할인대전 외 3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신세계백화점, 역대 최대규모 명품 할인대전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해외 명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연중 최대 명품 할인행사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을 연이어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참여 브랜드는 350여개, 총 1000억원 물량으로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경기점에서 진행됩니다.


2. 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실시…음료 가격 5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0~2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음료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3. SPC그룹, 피규어 음료 '보툰' 출시

SPC그룹은 음료 용기 뚜껑에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를 적용한 신개념 음료 '보툰(Botoon)'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영어단어 '보틀'(음료병)과 '카툰'(만화)을 조합한 '보툰'은 용기 뚜껑을 레고처럼 자유롭게 쌓거나 분리할 수 있고, 첫 제품은 슈렉과 진저맨, 장화신은 고양이 등 3종으로 출시됐습니다.


4. G마켓, 신박한 쇼케이스 개최


G마켓은 참신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신박한 쇼케이스'를 열고, 오는 23일까지 빙그레가 새롭게 출시한 마이스트로우 3종을 국내 단독 판매합니다.

캠페인의 첫 스타트를 끊게 된 마이스트로우는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를 독특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