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뚜기, 화천 토마토 대축제 후원…체험 프로그램 풍성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오뚜기가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7 제15회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

'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를 주제로 한 행사로, 매년 1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다.

올해는 '토마토로 하나되는 세계 속의 화천'란 부제로 오는 8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토마토축제는 전야제행사와 불꽃놀이를 시작으로 토마토를 주제로 한 30여개의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공연,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 등 축제를 찾는 많은 관광객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특별 공연인 '토마토 야(夜)놀자!, 지역주민이 만드는 신나는 문화공연', '한여름밤의 토마토 페스티벌', 27사단 이기자 장병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이기자의 날 행사', '어린이 토마토 보물을 찾아라'등 다채로운 신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 화천 토마토 축제를 14년째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가 준비한 1,000인분의 토마토 파스타를 함께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과 화천군에서 준비한 황금반지가 걸린 '토마토 황금반지를 찾아라'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여름 축제인 화천 토마토 축제는 농촌지역 경제활성화는 물론 지역 자치단체와 기업간의 상생모델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