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윤현민, 리얼 몸개그 3종 세트 공개! ‘몸개그 대잔치’ 펼친다!

김려원 이슈팀



‘나 혼자 산다’ 윤현민이 리얼 몸개그로 ‘4얼’에 도전한다. 그는 무지개회원들과 떠난 ‘여름 나래 학교’에서 ‘계곡 슬랩스틱-철퍼덕 수상스키’를 시전, 하루종일 허당美를 방출해 빅웃음 메이커로 거듭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14회에서는 ‘여름 나래 학교’에서 대 방출된 허당 윤현민의 몸개그 대잔치가 공개된다.

21일 윤현민의 리얼 몸개그 3종 세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윤현민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독특한 포즈로 연신 넘어지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의 몸개그의 시작은 전남 무안의 한 계곡으로 무지개회원들과의 물놀이에서 의욕을 과다 분출한 나머지 크게 휘청거리면서 넘어져 회원들이 배꼽을 쥐고 웃게 했다.

특히 윤현민의 허당미는 수상스키를 타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그는 생애 처음으로 수상스키에 도전했는데, 1cm도 가지 못한 채 우스꽝스러운 포즈로 넘어지며 철퍼덕 퍼레이드를 이어갔다. 그는 연이은 실패에 정신이 혼미해져 물 위로 올라와서도 비틀거려 마지막까지 몸개그를 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윤현민은 ‘여름 나래 학교’가 열린 박나래 할머니 댁에서 이정 성대모사와 함께 잠들어있던 4차원 성격을 표출해 빅웃음 메이커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같은 윤현민의 허당 면모를 본 세 얼간이 얼장 이시언은 “얘 자격 있는데?”라며 세 얼간이 형제 증원을 진지하게 고민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4얼 후보로 급부상한 윤현민의 무한 몸개그와 숨겨왔던 그의 4차원 매력은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MTN 온라인 이슈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