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스메카코리아, "글로벌 기업 발돋움 위해 월1회 리더포럼"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화장품 연구생산 기업인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1월 부터 임직원을 글로벌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2017 글로벌 리더 포럼'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 리더 포럼은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향상과 조직운영능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올 1월부터 매월 한차례씩 인문과 사회, 스포츠 등 각계 오피니언 리더를 초청해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전달하고 관련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글로벌 흐름을 읽고 트렌드에 민감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일에는 감동근 아주대학교 교수가 '인공지능 시대 어떻게 준비할까?'를 주제로 강의를 전달했다. 감 교수는 이 자리에서 시장과 기술환경의 변화에 따른 기업의 대응전략을 역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미래사회에 맞는 핵심역량과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이 더욱 와닿는 시간이었다"면서 "현재 준비중인 융합기술처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동력을 적극적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