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터보, 새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 뮤비 티저 공개! ‘V라이브까지!’

백승기 기자



그룹 터보가 새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21일 터보 소속사 더터보컴퍼니는 공식 SNS에 터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 화려한 조명 아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여성들 사이로 서장훈이 "핫 썸머 나잇"이라 외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면, 이번 티저에서는 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시원하게 해안 도로를 달리는 터보 3인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조세호, 남창희 콤비와 마이티마우스 쇼리 등이 곳곳에 포착돼 깨알 웃음을 더했다.

2년만에 돌아오는 터보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은 ‘여름=터보’를 떠올리게 하는 신나는 업템포곡으로 트렌디한 감성까지 더해 2017년에도 여전히 건재한 터보만의 유쾌한 쿨썸머송이 될 전망.

이에 앞서 터보는 21일 오후 10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터보의 ‘같이 먹어요’를 진행, 컴백을 앞둔 소감과 더불어 새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한다.

여기에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김종국의 모두가 궁금해 했던 평소 식단과 함께 김정남, 마이키와 오랜만에 전하는 근황까지 친근한 소통을 깜짝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터보의 새 미니앨범 ‘터보 스플래쉬(TURBO SPLASH)’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는 9월 2일과 3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성남, 고양, 대전 등지에서 첫 극장판 전국투어도 개최한다.

(사진:더터보컴퍼니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