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딜로이트 안진 "CEO가 직접 인재영입에 나서"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이정희 대표이사가 신입회계사 채용을 위한 주요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에 직접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정희 대표는 20일 오후 5시 서강대학교 베르크만스 우정관에서 마련된 딜로이트 안진 신입회계사 채용설명회 현장을 찾았는데, 대표이사가 신입회계사 채용설명회에 직접 나서는 일은 딜로이트 안진에서 처음있는 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이정희 대표는 민홍기 경영지원본부장(CFO) 및 10여 명의 서강대 출신‘캠퍼스 리크루터’들과 법인 소개는 물론 글로벌 No.1 프로페셔널 서비스 펌 딜로이트의 강점인 최고 품질의 고객 서비스, 인재양성•직원복지 정책,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 및 우수 성과자에 대한 차별화된 보상, 해외 파견근무를 통한 커리어 관리 등 딜로이트 안진의 강점을 예비회계사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렸다.


딜로이트 안진의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는 전체 10여 개 주요대학에서 내달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딜로이트 안진은 올해 200여 명의 신입회계사 채용을 목표로 2017년 공인회계사 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에 더욱 공을 들이고 있다.


이정희 대표의 현장 방문은 실제 매니저 회계사의 제안을 받아들여 결정된 것이다.


이정희 대표는 서강대 예비회계사들과의 만남에서 "빅4 중 글로벌 No.1 딜로이트가 원하는 글로벌 플레이어는 여러분과 같이 당차고 비전 있는 사람들”이라며“딜로이트 안진은 자율과 창의성의 조화를 이루는 건강한 글로벌 프로페셔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딜로이트 안진은 8월 29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마감할 예정으로, 최종 합격한 신입회계사들은 9월 11일에 입사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