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일동제약, 유산균 발효물 마스크팩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출시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일동제약이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한 기능성 마스크 제품인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더마바이오틱스 조성물 3501(원료명: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바실러스발효물, 아세틸글루코사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았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임상시험 결과, 피부톤(안색) 개선,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 피부 개선(피부진정), 과색소침착증 개선, 피부 탄력 감소 개선, 피부 건조 상태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확인됐다.

그 밖에도 약용식물인 유칼립투스를 활용한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하였으며, 마스크 시트 원단에 대하여 유럽 OEKO-TEX협회로부터 친환경 직물 인증인 '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했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