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임영민 김동현 유닛 MXM, 워너원 이대휘 자작곡 ‘굿데이’로 활동! ‘기대감 급증’

백승기 기자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이 워너원 멤버인 이대휘의 자작곡이 데뷔 타이틀곡이라고 밝혔다.

임영민과 김동현은 24일 방송된 V라이브를 통해 이대휘의 자작곡으로 활동을 한다고 밝혔다, 이는 25일 브랜뉴보이즈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및 참여 프로듀서 코멘터리를 통해 공식적으로 확인됐다.

2곡이 수록되는 이번 MXM의 데뷔 싱글 타이틀 곡인 'GOOD DAY (굿데이)'는 워너원의 이대휘가 세븐틴의 '예쁘다', 다비치의 '두 사랑' 등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동네형, 원영헌과 함께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했으며, 수록곡인 'I JUST DO (아이저스트두)'는 MXM의 멤버 김동현이 작사, 작곡하고, 프로듀스 101 시즌2의 'Oh Little Girl', 버벌진트의 '충분히 예뻐' 등을 만든 키겐이 김동현을 도와 전체적으로 곡을 프로듀싱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작업에 참여한 브랜뉴뮤직의 히트메이커 삼인방 키겐, 동네형, 원영헌은 "자신들이 도움을 준다기보다 두 멤버의 밝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어서 오히려 즐거웠다. 임영민과 김동현은 준비된 아티스트”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트랙리스트와 프로듀서 코멘터리까지 공개하며 드디어 다가온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의 첫 데뷔 싱글은 오는 27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브랜뉴뮤직)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