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개최 외 2건

이유나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 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개최

한화생명은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제17회 한화생명배 세계어린이 국수전' 결선을 개최했습니다.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는 "17년간 한화생명배 세계어린이국수전은 바둑꿈나무들이 한국바둑의 차세대 주자로 성장하는 허브 역할을 해왔다"며 "바둑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아낌없는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HK저축은행, 전명현 신임 대표이사 선임
HK저축은행은 오늘(27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하고 전명현 전 삼성카드 마케팅실장(전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전 신임 대표는 삼성생명 뉴욕사무소장(상무)과 삼성카드 마케팅실장(전무)을 역임하는 등 삼성그룹 금융계열사에서 경영전반의 풍부한 경험과 능력을 쌓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3. 주영걸 현대일렉트릭 사장 "ESS 시장 공략 박차"

현대일렉트릭은 고려아연으로부터 500억원 규모의 산업용 에너지저장장치(ESS)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영걸 현대일렉트릭 사장은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와 탈원전 추세 등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