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크리미널마인드’ 손현주-이준기, 손에 땀을 쥐게 할 오늘밤! 집중하라, 범인의 정체가 밝혀진다!

김려원 이슈팀



tvN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연출 양윤호/극본 홍승현/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어제(26일) 밤 첫 방송을 평균 4.2%, 최고 4.5%의 시청률을 기록해 한국형 범죄 심리 수사극의 성공적인 포문을 연 tvN ‘크리미널마인드’가 2회에서는 손현주(강기형 역)와 이준기(김현준 역)가 뉴썬(최나영 역)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이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크리미널마인드’에서는 최나영의 생사를 손에 쥔 범인 박재민(장동주 분)을 심문하는 강기형(손현주 분)과 극도로 분노에 찬 김현준(이준기 분)의 팽팽한 대립을 펼쳐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강렬한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며 총을 겨누고 있는 강기형과 김현준의 모습을 통해 긴박한 상황이 느껴지고 있다. 더불어 오늘 방송에서 연쇄살인사건의 전말과 최나영을 납치한 범인의 정체까지 밝혀질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 시키고 있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도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만들 만큼 강렬한 두 사람의 카리스마와 열연은 한 시도 눈 뗄 수 없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 ‘크리미널마인드’의 제작진은 “날카로운 프로파일링으로 사건의 이면을 낱낱이 파헤치는 강기형과 범죄자의 입장에서 상황을 되짚어 보며 사건 해결에 일조하는 김현준의 모습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며 “첫 회는 예고에 불과하다.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더욱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첫 회에 이어 전개될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며 최나영을 구하기 위해 나선 강기형과 김현준과 각자의 위치에서 사건 해결을 위해 활약하는 NCI 요원 문채원(하선우 역), 유선(나나황 역), 이선빈(유민영 역) 그리고 고윤(이한 역)의 모습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매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탄탄한 스토리와 볼거리로 오감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에피소드 마다 발생되는 새로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전문적인 프로파일링 수사를 선보이며 몰입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프로파일러가 돼 범죄자의 심리를 파악, 진범을 추론하는 등 사건 해결에 단서를 찾을 수 있도록 극의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은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늘(27일) 밤 10시 50분에 2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