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 KDB 장학생 멘토 참여 외 2건

김학준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이동걸 산업은행 회장, KDB장학생의 멘토로 참여

KDB나눔재단은 지난주 금요일 산업은행 IR센터에서 KDB장학생 40여명과 함께 이동걸 산은 회장을 초청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간담회에서 이 회장은 장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학생들의 질문에 대답을 해주는 등 일일 멘토로서 학생들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2006년부터 시작된 KDB장학사업은 ‘임직원 끝전모으기 성금’을 재원으로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선발해 고교 졸업 시까지 각종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신송그룹, 3인대표이사 체제로 재편

신송그룹이 지난해부터 진행했던 사업구조 재편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실적 턴어라운드를 위한 공격경영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신송그룹은 최근 핵심 계열사인 신송식품을 조승현·조승우·안영후 3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승현 신송그룹 대표는 대주주로서 대표의 지위를 갖고, 차남인 조승우 대표가 신송식품 법인을 총괄을, 안영후 대표는 식품사업부문을 전담하게 됩니다.


3. 최창환 장수산업 회장, 미스그린코리아대회 대회장 맡아

최창환 장수산업 회장이 미스그린코리아 (MISS GREEN KOREA) 2017 선발 대회 대회장을 맡아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최 회장은 지난 28일 서울 신도림 컨벤션에서 개최된 미스그린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그린코리아대회가 희망의 메시지와 아름다움으로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 자리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스그린코리아는 환경의 심각성에 대한 적극적 대처와 순수하고 깨끗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홍보하는 대표를 뽑는 대회로 수상자들은 세계대회 한국대표로 진출하게 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