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자랜드 "4대 제조사 냉장고 구매하면 무이자·캐시백 혜택 제공"

박지은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지은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냉장고 4대 제조사로 꼽히는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대유위니아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200만원 이상의 냉장고 제품을 비씨카드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일반 냉장고 1개 모델과 양문형 냉장고 1개 모델을 각각 1,000대에 한해 초특가에 판매한다. 삼성제휴카드로 일시불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까지 더해져 캐리어 클라윈드의 일반형 냉장고(207L) 를 259,000원, 동부대우전자의 양문형 냉장고(550L)를 6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구매 고객 전원에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중 한곳에서 머물 수 있는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본 숙박권을 통해 서울 크라운파크 호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등 전국 46개 숙박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지은 기자 (pje35@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