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듀윌, 9급공무원 수험생 2,000명에게 '초시생 스타트팩' 제공

김지향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9급공무원 확대 채용 소식에 수험생활을 결심한 초시생을 2,000명을 대상으로 ‘모두의 스타트팩’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8월 1일(화)부터 16일(수)까지 8월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해당 패키지에는 에듀윌의 공무원 시험 교재부터 온라인 강의, 특강까지 다양하게 포함돼 있다.



스타트팩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친구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스타트팩 구성은 7급공무원 시험과 9급공무원 시험 준비 시작 전 꼭 알아야 할 기초 이론을 잡는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로 시작된다. 이는 공무원 기본 과목인 국어와 영어, 한국사로 각각 이뤄져 있으며,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 및 학습법 제시와 더불어 교수님의 깨알 팁, 진단고사 등이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핵심 개념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히 해주기 위해 에듀윌 대표 7급 및 9급공무원 교수들의 ‘공무원 교과서 입문특강’도 이어진다. 여기에 학습방향을 잡아줄 진단고사 해설 특강을 비롯해 ‘이현아의 How-Why쌩기초영어’ 무료체험권과 50% 수강할인권을 추가로 증정해 공무원 시험 초시생들의 학습 만족도를 높여줄 계획이다.

한편, 에듀윌은 7급공무원 및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여러 분야의 공시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공무원 베스트셀러 교재를 출간 중이다. 아울러 온라인 강의와 공무원학원을 통해서도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