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특가 이벤트 “아이젠카”, 전국 어디서나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가능

김지향 기자



아이젠카가 최저가 특판 할인을 진행,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 상품으로 초기비용 부담 없이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운용하고 다음 달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상품으로 무보증 장기렌트카로 이용한다면 초기구입 비용 없이 계약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이에 아이젠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탈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 비교와 장기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롯데렌터카 등의 렌터카 회사와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BNK캐피탈, 메리츠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의 렌트카 취급 캐피탈사의 동일 견적을 조건별로 비교하여 가장 유리한 방향으로 조건 제시가 가능하다.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베스트셀러 디젤 외제차(BMW520D, 320d, 벤츠E클래스 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 장기렌트카(더 뉴모닝, 레이, 더 넥스트 스파크 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 k3, 올 뉴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 장기렌트카(sm6, 말리부 장기렌트, K5 LPG, LF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대형차 장기렌터카(그랜져IG장기렌트, 올 뉴 K7, 스팅어장기렌트), SUV 장기렌트카(스토닉 장기렌트, G4렉스턴, 올뉴쏘렌토, 스포티지 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그랜드스타렉스 장기렌트) 등이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가격, 개인 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자동차리스 차량, 장기렌트카견적, 법인차량 리스 및 렌트,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문의를 받을 수 있는 “아이젠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