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진에어, 광주~제주 노선 '지니쿠폰' 증정 이벤트 외 2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진에어, 광주~제주 노선 '지니쿠폰' 증정 이벤트

진에어가 취항 한달째를 맞는 광주~제주 노선 항공권 예매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지니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호남 지역에 거주하는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만 진행되는데, ▲기존 홈페이지 회원에게 지니쿠폰 편도 3천원권, ▲신규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게는 지니쿠폰 편도 4천원권을 제공합니다.

2. KB국민카드, 현대백화점그룹 제휴 'H.Point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H.Point'가 최대 2% 적립되는 'H.Point KB국민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가 H.Point로 기본 적립되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는 1%가 추가 적립됩니다.

3. 남양유업, '마시는 츄파춥스' 출시


남양유업이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와 컬래버레이션해 탄산음료 '츄파춥스 스파클링'을 출시했습니다.

츄파춥스 스파클링은 딸기크림, 포도, 오렌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캔 용기 345㎖ 가격은 1000원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