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융투자 스마트전단채랩 1조원 판매 돌파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단기 자금을 효율적으로 운용하는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 랩'이 판매액 1조원을 돌파했다.

11일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016년 5월 증권업계 최초로 출시된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 랩' 상품이 올해 7월까지 1조원 넘게 판매됐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달에는 600억원 한도가 20초 만에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 상품은 3~6개월 단기 운용에도 불구하고, 모든 계좌에서 연 2.1% 이상 수익률을 달성했다는 설명이다.

신한명품 스마트 전단채 랩은 전자단기사채, ABCP(자산담보부 기업어음), CP(기업어음) 등으로 운용되는 수익증권에 투자해 '정기예금+α'의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듀레이션(투자금 평균 회수기간)을 3개월~6개월 수준의 단기로 관리해, 금리변동 위험을 회피하면서 지속적인 수익를 추구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1조원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이슨 선풍기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16일부터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 랩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에게 다이슨 선풍기(5명), 호텔 식사권(3명), 스타벅스 커피(20명)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