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성훈, 만화방 ‘진공청소기’ 먹방 포착!

김려원 이슈팀



‘나 혼자 산다’ 성훈이 만화방에서 ‘진공청소기’ 먹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217회에서는 성훈이 서핑에 도전하는 모습과 함께 만화방을 찾아 ‘폭풍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성훈은 만화방에서 음식을 받아 들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흡사 진공청소기처럼 라면을 빨아들이고 있고, 입을 크게 벌리고 야무지게 밥을 떠먹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성훈은 앞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시리얼 먹방’에 이어 그만의 독특하고 경의(?)로운 먹방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성훈이 만화방에서 먹은 음식은 라면 2개, 덮밥 등 총 6가지로, 그는 5분만에 라면과 김치볶음밥을 다 먹는가 하면 젓가락질 세 번으로 라면 하나를 다 먹었다.

하지만 이 같은 성훈의 폭풍 먹방은 만화방에 들이닥친 호랑이 관장님에 의해 저지를 당하며 끝이 날 전망이다. 관장님은 성훈 앞에 쌓인 그릇더미를 보고 “너 먹방대회 나가려고 그래?”라며 경악했고, 이내 그의 뒷목을 붙잡고 체육관으로 강제로 끌고 갔다는 후문.

과연 성훈은 얼마나 많은 음식을 폭풍 흡입 했을지, 진공청소기를 연상케 하는 무한 흡입과 폭풍 흡입의 결말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