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듀윌 3일끝장 교재로 SK그룹 채용 SKCT 어려움 이겨내자

김지향 기자



현대자동차가 8월 31일부터 하반기 채용 접수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하반기 취업 시장의 문이 열렸다. 이에 따라 미리 자기소개서는 물론, 기업인적성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 SK그룹은 삼성과 현대차, LG와 함께 4대 기업으로 언급되며,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이 많기로 소문난 기업 중 하나다. 그러나 SK 그룹의 필기전형인 SKCT는 다른 기업 인적성검사에는 없는 직무역량 영역이 있는 등 특히 어려워하는 취준생들이 많다.

이에 따라 기출문제는 물론, 직군별로 고난이도 문항에 대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진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3일끝장 기출마스터’는 단기간에 시험을 철저히 분석하고 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최적의 교재라고 할 수 있다.

2017년 상반기 기출경향 복원자료를 바탕으로 SKCT 사전 미니테스트 및 최신 기출 유형분석을 수록했으며, 추론 유형과 수리역량 고난도 유형을 추가했다. 또한, SKCT에만 있는 직무역량을 대비할 수 있는 직군별 중요 이론과 예상문제를 담았으며, 직무역량에 대한 특강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본 도서 구매 시, 코넬식 노트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사 공단, 공기업, 대기업 취업의 인적성, 상식, 논술을 대비할 수 있는 월간 시사상식을 발행하고 있다. 매달 중요 이슈와 상식을 선별해 정리한 책으로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