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8.2대책 돌파전략은?…머니투데이방송, '부동산투자 설명회' 개최

김학준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학준 기자] 문재인 정부는 꿈틀대는 집값을 잡고 부동산으로 유입되는 투기를 차단하기 위해 6.19부동산대책을 시작으로 8.2부동산대책, 가계부채 종합대책 등을 잇따라 발표했거나 할 예정이다.

이런 규제 중심의 부동산대책으로 인해 내집을 마련하려는 실수요자는 물론 부동산을 통해 자산을 증식하려는 투자자들 입장에서는 전략수정이 불가피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새정부들어 잇따라 발표되고 있는 부동산대책의 영향을 알아보고 격변하는 부동산시장 속에서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내집 마련 및 부동산 자산증식 방안을 찾는 ‘2017 하반기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격변의 부동산시장 : 성공적인 내집 마련 및 투자 전략'을 주제로 오는 23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변세일 국토연구원 부동산시장연구세터장으로부터 새정부들어 최근까지 발표됐거나 발표예정인 주요 부동산대책 내용을 확인하고 향후 정책방향까지 조망해본다.

2부에서는 '격변의 부동산시장 : 성공적인 내집 마련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연구위원과 박합수 KB국민은행 수석부동산전문위원이 새 정부 부동산대책 영향과 효율적인 내집 마련과 성공적인 부동산 자산증식 방식을 소개한다.

3부 '대한민국 부동산,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순서에서는 부동산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긁어주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현재 MTN에 출연 중인 송성문 에스엔케이 자산관리 대표이사가 구체적인 투자 방향에 대해 청중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국토교통부와 한국감정원,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와 지하철 9호선 7번 출구와 연결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미디어비즈팀 02-2077-6306)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