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 광주과학기술원 명예박사 학위수여 외 4건

김주영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 GIST 박사 학위 수여>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이 오늘(18)일 광주과학기술원(GIST)으로부터 명예 이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학위를 받은 김 회장은 "우리 젊은이들은 세계 어느 나라 젊은이보다 우수하고 패기가 넘친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세계로 나가 세계 제일이 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문창용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베트남 정부가 추진중인 은행개혁에 캠코가 도움되기를" >

문창용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은 "베트남 정부가 추진 중인 은행 개혁과 부실채권 정리 제도 마련에 캠코의 경험과 노하우가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문 사장은 오늘(18일) 서울지역본부에서 베트남 중앙은행 부총재 등을 만나 부실채권 정리에 대한 캠코의 노하우를 전수하면서 이 같이 강조했습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협력사와 상생 협력 강조>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지난 17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협력업체 대표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형지&협력사 행복한 동행’ 행사를 열었습니다.

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상생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S&T중공업은 대표이사가 한규환 씨에서 김도환 씨로 변경됐다고 오늘(18일) 공시했습니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S&T 그룹의 지주회사인 S&T홀딩스 대표이사를 역임했습니다.


<이종호 JW중외제약 명예회장, 매그너스병원 과장에게 '성천상' 시상>

JW중외제약 명예회장인 이종호 중외학술복지재단 이사장이 지난 17일 매그너스 재활요양병원 한원주 내과 우과장에게 '성천상' 상패와 성금 1억 원을 수여했습니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이사장이 사재 200억 원을 출연해 만든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참 인술을 실천하고 있는 의료인을 발굴하는 '성천상'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