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게르마늄팔찌, 목걸이 애슬레저 스타일링으로 가을 패션 완성

김지향 기자



스포츠, 레저, 여행 등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이 늘어나면서 선선해지는 올 가을에도 애슬레저룩 패션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운동(Athe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룩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포티한 패션 룩이다.

애슬레저룩 코디는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티하게 활동 할 수 있는 편안함과 함께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 ‘게르마늄팔찌, 목걸이’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건강함과 기능성, 그리고 스타일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게르마늄팔찌와 목걸이가 추천되고 있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올드한 이미지의 기존 게르마늄 주얼리 제품을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착용감이 편하면서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트렌디한 게르마늄 주얼리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슈퍼티타늄 게르마늄팔찌는 티타늄의 높은 강도와 텅스텐의 높은 경도를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이 되어 활동성을 강조하는 착용감을 가지면서 스타일리시하게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팔찌, 목걸이의 안쪽에는 건강 효과를 볼 수 있는 99.9998%의 고순도 게르마늄원석이 삽입되어 있어 일상 생활 속에서 착용하면서 꾸준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싸이프레스 게르마늄 관계자는 “게르마늄 주얼리 시장은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와 함께 건강과 패션을 함께 추구하는 니즈가 꾸준하게 생겨나고 있다.”며 “하지만 게르마늄 주얼리 제품은 꾸준하게 생활 속에서 착용을 해야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과시적인 패션 스타일만 치중하지 말고 편안하고 실용적인 에슬레저룩의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