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글의 법칙’ 김병만·이수근 ‘절친케미’라서 더 빛났다

김수정 인턴기자

김병만과 이수근의 절친케미가 빛을 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KOMODO’에서는 후발대 멤버들이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후발대 멤버 중에는 김병만의 절친 이수근이 있었다. 이에 김병만은 “친구와 함께라서 의지가 된다”면서도 “수근이가 정글에서 어떻게 할지 진짜 궁금하다”며 걱정반 설렘반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수근은 “병만의 숨겨져 있는 개그 본능을 다시 일깨워주겠다. 정금의 개그쇼를 봐주길 바란다”며 정글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췄다.



이수근은 "이번 정글 여행은 족장 힐링쇼가 준비되어 있다"고 운을 뗐고, 이에 병만은 "먹고 자는 것만 잘 되면 된다"며 받아쳤다. 그러자 이수근은 "나는 아까 마을 사람이랑 어느 정도 다 얘기가 돼서 이따 내려가서 그냥 자면 된다"며 우스갯소리를 전했다.

이에 김병만은 "그럼 현지어로 해봐라"고 받아쳤고, 이수근은 특유의 아무말 대잔치로 현지어를 흉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 in KOMODO’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KOMODO’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