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드트럭’ 차오루, 간절한 창업도전 “일단 먹고 살아야 한다”

김수정 인턴기자

차오루가 간절한 마음으로 창업에 도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는 피에스타 차오루가 이훈에 이어 두 번째 도전자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오루는 사전 미팅을 통해 창업도전을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차오루는 "일단 먹고 살아야 한다. 사실 제가 연예인 아니면 할 줄 아는 게 없다. 진짜다. 회사 출근하라고 해도 타자도 못 치고 할 수 있는 게 없다"며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안정적이지 않고, 회사 계약도 내년에 끝난다. 이제 장사를 해서라도 대비를 해야 되지 않나 싶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6년 동안 수입이 0원이다. 6년 동안 열정페이 받고 일했다. 진심으로 열심히 돈을 벌고 싶다. 31살인데 50만원 씩 용돈을 받는다“며 담담하게 현실을 전했다.

또 차오루는 "진짜 내년에 어떻게 될지 모른다. 지난해에 진짜 바빴었는데 저도 안다. 지금 바쁜 거지 한평생 이렇게 바쁘게 살 수 있는 게 아니다. 이미지가 다 소비되면 더 이상 사람들은 절 부르지 않는다. 나는 뭐라도 해야 한다"고 간절한 진심을 토로했다.

차오루는 "돈 벌려고 장사하는 거랑 먹고 살려고 하는 거랑은 다르다. 만약 스케줄 안 들어오면 전 굶어죽는다"며 "생활과 생존의 의미가 다른 것처럼 저한테도 의미가 다르다. 진짜 엄청 열정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다. 저는 진심이다. 먹고 살기 위해서 장사하고 싶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움직였다.

한편,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