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C카드, 결연아동 대상 여름방학 체험 제공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BC카드는 서울 지역 7개 아동센터 초등학생 160여 명을 춘천시 소재 남이섬으로 초청해 특별한 여름방학 체험을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은 BC카드 사회공헌 활동 '사랑,해 희망나무' 프로그램과 결연을 맺은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들로, BC카드 신입사원 및 고객봉사단 40여명이 일일 도우미로 참여하여 체험활동을 도왔다.

행사에서 아동들은 BC카드 봉사자로부터 남이섬 내 다양한 문화예술 전시회에 대한 해설을 듣고 안전하게 체험활동에 참여했다.

BC카드는 2011년부터 서울 각 지역 아동센터와 결연을 맺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 함양을 위해 체계적 문화예술 체험 및 교육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2016년부터는 '(사)문화예술복지협의회'와 협력해 경력단절여성을 프로그램 강사로 양성해 아동센터에 파견함으로써 경력단절여성의 사회 복귀도 지원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