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양 수자인 사가정 파크' 236가구 분양…올해 첫 면목동 재개발 사업

김학준 기자

한양 수자인 사가정 파크 조감도 [자료=한양]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학준 기자] ㈜한양이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서 ‘한양 수자인 사가정파크’ 아파트를 다음달 초 공급한다.

한양 수자인 사가정 파크는 서울 동북부 단독주택·다가구 밀집지역인 중랑구 면목동 재개발 사업 중 올해 첫 공급되는 아파트 단지로 이 일대 노후 주택을 허물고 아파트를 새로 짓는 사업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17층 8개동 규모로 총 497가구로 지어진다. 이 중 조합원 및 임대분을 제외한 236가구가 일반에 공급될 예정이다. 평면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23㎡에서 84㎡ 중소형으로 이뤄졌다.

또 지하철 7호선 사가정역을 도보로 이용해 강남역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광화문 등 서울 중심지로 접근성도 좋다. 단지 인근에는서울 강남·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동부간선도로와 수도권 접근이 편리한 동부간선도로,강북강변도로, 올림픽대로, 구리-포천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 주변으로 사가정공원과 용마산 등산로가 있고, 면중초·면목중·중화중·면목고등학교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생활환경과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이외에 대형마트와 사가정 시장 등도 주변에 자리해 생활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한양 수자인 사가정 파크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인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520-19에 지어지며 사가정역 근처에 홍보관(면목동 472-55번지)이 마련됐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학준 기자 (hotjoo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