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에 할인 판매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에 할인 판매

버거킹이 오늘(21일)부터 27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3종을 3,90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햄버거는 '통새우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입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버거킹은 부담없는 가격에 프리미엄 햄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2. 파스쿠찌, '그라니따' 100만잔 판매 기념 감사 이벤트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그라니따' 100만 잔 판매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그라니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쁘띠 타르트' 무료 쿠폰 3만개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쿠폰은 오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그라니따를 개발해 고객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AK플라자·AK몰, '신학기&취업 준비 대전' 행사 진행


AK플라자와 AK몰이 오늘(21일)부터 31일까지 'AK 신학기&취업 준비 대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쿨룩과 남성정장, 가방, 노트북 등 신학기 및 취업시즌 관련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또 AK멤버스카드로 화장품과 구두 등 신학기와 관련된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 5% 상품권도 증정합니다.

AK몰에서는 24일까지 '모바일앱 데이즈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신학기 준비 패션 아이템을 최고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