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티웨이항공,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 실시

강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 티웨이항공이 하반기 신입,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오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 부문은 △운항관리, △편조, △IR담당, △브랜드마케팅, △언론홍보, △디자인, △운항승무(부기장), △정비 등 총 12개 부문이다.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운항승무원(신입부기장)의 경우 1차 면접 전형 전에 필기전형/인성검사, 실기전형이 추가된다.

티웨이항공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지난 2013년 462명이었던 임직원 수가 현재 1,356명으로 194% 증가했으며, 올해 채용 규모 역시 400여명의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약진을 이어가는 티웨이항공의 성장 가도를 함께 할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