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中 수출 계약 체결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은 지난 14일 중국 SCICARE사와 4년간 50억 원 규모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공급을 계약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되는 제품은 '셀블룸' 라인업 중 ▲레오파드 리프레시 토너 ▲레오파드 리밸런스 에센스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 크림 ▲드래곤 리펌 아이크림 ▲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 크림 등 총 5종이다.


중국 측 수출 파트너인 SCICARE社(싼시싼커의료기기유한회사)는 중국 제약사 난징이노바의약기술유한회사의 자회사로 중국 현지에 600여 개의 거래처를 가지고 있는 중국 남경 소재의 의료기기 및 화장품 유통사다.

SCICARE사는 성형미용 오프라인 채널을 주력으로 하면서 중국 국민메신저 위챗을 통해 회원가입, 이벤트 등 모바일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위챗 상점·타오바오 등 앱 및 웹 쇼핑몰에 입점해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셀블룸은 동구바이오제약이 약 2년간의 연구 끝에 런칭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범부채꽃 및 용과 등 천연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2중 기능성(미백, 주름개선) 화장품이다.

올 하반기 민감한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각질제거제 및 클렌저 등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동구바이오제약 조용준 대표이사는 "화장품 업계가 사드 여파로 중국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셀블룸의 제품력과 신뢰를 무기로 수출 계약을 원만히 진행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계약을 발판으로 면세점 및 동남아 시장으로 직접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블룸은 23개국 79개 노선의 아시아나 항공 기내면세점 및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공식 온라인몰(www.cellbloom.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