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워너원, 22일 ‘더쇼’ 데뷔 무대…‘에너제틱’ 스페셜 에디션 공개

백승기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더쇼’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오늘(22일, 화) 밤 방송되는 SBS MTV 음악 버라이어티 '더쇼'는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는 특급 신인 워너원의 ‘에너제틱(Energetic)’ 데뷔 무대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의 무대는 ‘더쇼’만의 특별한 무대인 스페셜 에디션으로 꾸며졌으며, 제2의 뮤직비디오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영상미로 담겨 관심을 끌었다. 특히, 멤버들의 파워풀한 칼군무는 물론 각각의 완벽한 표정 연기까지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틴크러쉬’를 일으키며 팬심을 흔들고 있는 위키미키가 ‘더쇼’ 의 ‘THE Q’ 코너에 출연해 입덕 대결을 펼친다. 숨만 쉬어도 귀여운 ‘미니미’ 유정과 압도적인 모델포스 ‘비주얼’을 맡고 있는 도연의 매력이 대방출 된다.

이밖에 최초 공개 되는 모모랜드의 컴백무대와 BP 라니아, 소나무의 ‘더쇼 ‘컴백무대, 14U(원포유), 구구단 오구오구, 더 로즈, 위키미키의 화려한 데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사무엘, 여자친구, 크나큰 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방송.

(사진:SBS MTV 더쇼)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