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직영 올댓쇼핑 멤버십 리워드 도입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신한카드는 올댓쇼핑 고객의 다변화된 니즈와 고객 혜택 강화, 이용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두고 고객 중심의 고도화된 올댓쇼핑 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상품추천 기능을 강화해 로그인시 최근 구매 카테고리내 구매 많은 상품 위주로 추천하고, 비로그인시에는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위주로 화면에 보여진다.

포인트별 맞춤상품 매칭서비스 기능 등도 탑재됐다.

올댓쇼핑 멤버십 제도를 도입, 구매 등급별 상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 이벤트 등의 기존 프로모션 이외에 N번째 구매·방문자, 사다리타기, 카드뒤집기 등의 신규 프로모션을 개발해 리워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또 올댓 여행·공연 예매 지원을 위한 모바일 채널을 별도로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UI/UX(User Interface, User Experience) 업그레이드, 검색 엔진 기능 및 올댓쇼핑 앱 성능 개선 등 고객 사용 편의성도 제고했다.

신한카드 올댓쇼핑몰 이용시 결제 금액의 0.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고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상시적으로 제공된다.

올댓여행 모바일 런칭 기념 이벤트를 9월 8일까지 실시 중이다. 행사기간 내 올댓쇼핑 앱을 통해 이벤트 참여사의 8~9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를 150만원 이상 결제시 1만 마이신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댓쇼핑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통해 올댓서비스를 찾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나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신한카드는 '디지털 퍼스트(Digital First)' 전략을 선제적으로 추진해 고객의 가치있는 소비 실현을 지속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