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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텍그룹, 새로운 CI 선포 …"미래를 위한 혁신" 슬로건 내걸어

김주영 기자





캐리어에어컨 등이 포함된 오텍그룹(회장 강성희)이 새로운 CI를 내걸었다.


오텍그룹은 이번 CI 선포를 통해 "미래를 위한 혁신"이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는 '30·30·30 전략'을 통해 매년 30%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구상이다.


30·30·30 전략은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의 핵심 경영 가치로, 매년 기존의 것에서 30%씩 혁신해 점진적으로 변화한다는 이념이다.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인의 삶에 가치 있는 변화를 주는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인 지주회사 ㈜오텍의 CI은 보호와 명예의 뜻을 내포하고 있다. 보호는 100년 이상 지속가능한 오텍그룹을 보호하는 의미로, 사람과 기업을 보호하는 브랜드의 특성을 방패로 표현했다. 명예는 오텍의 세상에서 훌륭하다고 인정되는 존엄이나 품위를 내포하고 있다.


오텍의 심볼마크는 강인함, 보호, 남성스러움을 상징하는 방패 문양에 오텍(AUTECH)의 알파벳 글자 A,U,T를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A는 글로벌 기업의 ACE, U는 무한한 가능성의 UNIVERSE, T는 세계 최고 기술의 TECHNOLOGY를 의미한다.


워드마크는 첫글자인 A를 안정감을 주는 삼각형으로 심볼로고화시켜 신뢰감, 전문성, 정확성을 강조했다. 날개 모양을 모티브로 한 E는 파워풀하고 빠르게 나아가는 속도를 표현하여 전체적으로 미래적이고 첨단적인 느낌을 담았다.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은 "새로운 CI의 선포를 계기로 100년 기업을 향해 힘차게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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