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주은, 두 아이 엄마 된다 “임신 초기…'별별 며느리' 최선 다할 것”

백승기 기자


배우 오주은이 임신했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주은이 최근 임신 사실을 확인했다”며 “현재 임신 초기로 당분간 작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주은은 최근 지인들과 촬영 중인 드라마 동료들에게도 임신 사실을 밝혔으며,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작품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동료들과 제작진 역시 이러한 오주은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오주은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미용실 처녀 오미자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울러 사전 드라마 촬영과 예능 출연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이다.

지난 2003년 드라마 '태양 속으로'로 데뷔한 오주은 '파리의 연인'에서 매력적인 악영 문윤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드라마는 물론 '무한걸스3'로 예능에까지 도전하며 폭넓게 활동했다.

오주은은 지난 2012년 개그맨 겸 뮤지컬배우 문용현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슬하에 딸 문희수 양을 두고 있다. 이들은 MBN ‘함께하는 자연육아, 한 지붕 네 가족’ 등에 출연해 단란한 가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