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그룹, 하반기 440명 신입 공채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KT그룹은 다음달 4일부터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KT그룹은 이번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을 통해 모두 440명을 선발한다. KT는 경영/전략,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보안, IT 등 총 17개 직무에서 작년 대비 46% 증가한 26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더불어 BC카드, KT스카이라이프, KT에스테이트 등 총 14개 그룹사에서 18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하기로 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30% 증가한 숫자다.


KT는 하반기에도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에서 인적성검사와 함께 필기시험, 실무테스트를 시행해 직무전문성 검증을 강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역쿼터제를 시행해 채용 인원의 23%를 지역인재로 뽑을 예정이며, 제주를 포함한 전국을 순회하며 채용홍보를 한다.

이 외에도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방침에 따라 입사지원서의 사진 제출 항목을 삭제했다. 일체의 스펙을 배제하고 직무경험과 열정을 5분 동안 자유롭게 발표할 수 있는 KT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인 'KT 스타오디션'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입사지원은 9월 4일부터 18일까지다. 채용 분야 및 직무, 향후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