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 경제] 11번가, 전기매트·패딩 등 겨울상품 할인 판매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1. 11번가, 전기매트·패딩 등 겨울상품 할인 판매

SK플래닛은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지난해 겨울 시즌부터 11번가 베스트 상품에 오른 '한일 전기매트' 20여종을 제조사와 공동으로 기획한 가격(최대66% 할인, 4만5500원부터)으로 올 연말까지 판매합니다.

국내 중소기업 제품인 한일 전기매트는 15mm의 두툼한 두께로 제작 돼 보온성은 최대로 높이고 층간 소음까지 차단할 수 있습니다.

11번가는 쇼킹딜을 통해 '몽클레어 인기 패딩' 3종을 선보이며 겨울시즌에 임박했을 때 품절걱정 없이 미리 인기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KT,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9월 던킨도너츠 반값


KT는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9월 1일부터 제공합니다.

9월에는 시즌 시작을 맞아 던킨도너츠와 함께 마련한 특별 한정판 'KT더블할인팩'(먼치킨 20개)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월·11월에는 G마켓을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2만 5000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합니다.


3. BBQ, 카카오 주문하기 통하면 3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카카오 주문하기, 요기요 등과 연계를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오늘 카카오 주문하기를 통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BBQ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구매 시 감자튀김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주문하기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취급하는 전 메뉴에 적용되며, 비비큐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