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 경제] 농심, 새우깡·바나나킥 스낵 브랜드 노트 출시 외 2건

이민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농심, 새우깡·바나나킥 스낵 브랜드 노트 출시

농심이 모닝글로리와 함께 스낵 브랜드를 디자인한 캐릭터 노트 6종을 선보입니다.

새우깡 노트 2종을 비롯해 바나나킥, 오징어집, 닭다리, 포스틱 등 인기 스낵 브랜드 6종이 노트로 제작됐습니다.

노트는 모두 5만권으로 한정 제작되며 1만권에 대한 수익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2. 홈플러스, 애경과 '전성분표기' 생활용품 출시

홈플러스가 애경의 토털케어 브랜드인 '투명한 생각' 9종을 단독으로 판매합니다.

'투명한 생각'은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애경 브랜드로 모든 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판매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3. 갤러리아백화점, 내달 1일부터 골프페어 실시

갤러리아백화점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7일 간 골프 페어를 진행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한화 골프단의 김지현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라운딩 행사와 특가 판매, 프로모션을 선뵐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