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우체국쇼핑, 추석 앞두고 우리특산물 최대 30% 할인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1. 우체국쇼핑, 추석 앞두고 우리특산물 최대 30% 할인

우체국쇼핑이 오늘부터 26일까지 서울 중구 서울중앙우체국에서 2017년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개최합니다.

우리 특산물 최대 30% 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특가 내고향' 코너에선 전국 특산물을 매일 한 품목씩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합니다.


2. 롯데마트몰, 신선식품 저렴하게 판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오는 30일까지 김포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통해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이 기간 동안 바나나, 양파, 오징어 등 고객이 수시로 구매하고, 상대적으로 보관이 용이한 상품들에 대해 일 한정으로 500개 물량을 준비해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3. 롯데유통BU, 헌혈하면 영화 관람 티켓 증정

롯데 유통사는 전국 18곳을 거점으로 다음 달 1일부터 20일까지 고객 참여형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헌혈에 참여한 전 고객에게는 대한적십자사에서 마련한 감사품을 증정하고, 사전 예약자 중 헌혈 장소별 30명씩 총 54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관람 티켓을 증정합니다.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헌혈증을 기부하는 고객에게는 콘서트 관람시 사용할 수 있는 돗자리, 음료수 등이 담긴 선물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