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시즌 맞이 '마이 브라이덜 쇼핑' 이벤트 外 3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시즌 맞이 '마이 브라이덜 쇼핑' 이벤트

HDC신라면세점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라이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면세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며,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쇼핑 지원금, VIP 멤버십 등의 혜택도 지원합니다.

더불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8만원의 선불 카드와 호텔 뷔페 이용권 등을 증정합니다.


2. KT, 원내비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제공

KT가 자사 내비게이션 '원내비(ONE NAVI)'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원내비와 달리세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서비스 중 처음으로 마일리지 개념을 도입한 것으로, 주행거리 1km당 1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경품 응모가 가능한 최소 마일리지는 50마일리지이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9일까지입니다.


3. 락앤락, 용인 창고 대개방...최대 80% 할인

락앤락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달 17일까지 용인 물류센터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합니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밀폐용기는 물론, 수납장과 텀블러, 아웃도어용품 등 2,000여가지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합니다.

또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인기 있는 김치통을 평균 50% 할인하며, 여행용 캐리어부터 파우치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4. 미니소코리아, '워너원' 피규어 예약 판매

SPA 브랜드 미니소코리아가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피규어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이번에 판매될 워너원 피규어는 11명 멤버 각각 4인치와 7인치 총 2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2만9천원, 4만9천원입니다.

전국 미니소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미니소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7인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워너원 인화사진도 추가로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