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 젊은 인재와 호프타임 외 2건

이진규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 젊은 인재와 호프타임 '소통'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농협목우촌에서 운영하는 다이닝 펍인 '헌터스 문'에서 제2기 'NH미래 혁신리더'와 함께 호프타임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지속성장을 위해 디지털금융의 경쟁력 확보는 물론 앞으로는 고객자산가치 제고, 고객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상품개발 등 고객중심 경영에 역량을 집중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2.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 '금융의 미래' 대학생 특강

한국씨티은행은 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제33기 이화-씨티 글로벌 금융아카데미'의 개강식을 갖고, '금융의 미래'를 주제로 한 박진회 은행장의 특별강의로 2017년 2학기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화-씨티 글로벌금융아카데미'는 씨티은행과 이화여대가 금융산업 및 관련 분야에서 활약하길 꿈꾸는 학생들에게 금융이론 및 실무와 관련된 지식을 전달하고 경력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200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산학협력 사회공헌활동입니다.

강사진은 박진회 은행장을 비롯해 씨티은행에 재직 중인 금융 전문가들로 구성되며,자산관리와 기업금융, 투자금융, 리스크 관리 등 금융산업 전반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가 1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3. SPC그룹, 권인태 파리크라상 대표 선임

SPC그룹 파리크라상은 오늘(13일) 권인태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권 신임대표는 SPC GFS 사장직은 겸직하면서 10개월 만에 파리크라상으로 복귀하게 됐습니다.

권 신임대표는 2015년 11월 파리크라상 대표로 근무하다가 지난해 11월 SPC그룹의 식자재 유통기업인 SPC GFS 대표로 자리를 옮긴 바 있습니다. 권 신임대표는 과거 파리크라상에서 '쉐이크쉑' 국내 론칭 등 외식사업을 이끌어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