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하영구 은행연합회장 "스타트업 성장 지원" 外 4건

조정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하영구 은행연합회장 "스타트업 성장 지원"

하영구 은행연합회장이 "스타트업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영구 회장은 이사장을 맡고 있는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주최로 서울 신촌에서 열린 스타트업 거리 축제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습니다.


2. 김영섭 LG CNS 대표 "클라우드 플랫폼 생태계 조성"

김영섭 LG CNS 대표가 클라우드 플랫폼의 생태계 확장을 강조했습니다.

김영섭 대표는 LG CNS가 정부 지원으로 국내 중소기업들에 의해 개발된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파스-타'를 공식 도입하기로 한 것과 관련해 "파스-타 기반의 생태계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이며 진일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영찬 골프존 회장 "문화예술인에 다양한 지원"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영찬 골프존 회장이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전시회 개최, 도록 제작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영찬 회장은 예술인 후원을 위해 골프존문화재단이 개최한 자선골프대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4. 이학수 K-water 사장 "중소기업 해외진출 기회 넓힐 것"

이학수 K-water 사장이 "중소기업들의 해외진출 기회를 더욱 넓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학수 사장은 베트남 수자원관리 기관과 베트탐 물 문제 해결과 물 산업 해외진출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한 것과 관련해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5. 이인찬 신동아건설 대표 "소규모 정비사업 두각"

이인찬 신동아건설 대표가 소규모 재건축 사업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이인찬 대표는 112가구 규모의 서울 양재동 한신 양재 가로 주택정비사업을 신동아건설이 수주한 것과 관련해 "고양 행신 가로 주택정비사업에 이어 이번 사업을 수주하며 소규모 정비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