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페인 걱정 없는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늦은 시간,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 잠을 이루지 못할까 걱정되는 이들을 위한 디카페인 커피 소비가 늘고 있다.

특히 과도한 카페인 섭취에 대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컨디션에 따라 커페인 제품과 번갈아가며 함께 즐겨도 좋다.

동서식품은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맥심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카페인이 맞지 않는 소비자들은 물론 임신부 등 잠시 카페인을 멀리 해야 하는 소비자들까지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카누 디카페인은 카페인 제거 공정을 거친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 함량을 낮췄다.


카페인 함량은 낮아졌지만, 진한 향의 에스프레소 맛을 발현하는 커피 파우더에 미분쇄 원두가 코팅돼 깊고 은은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해 같은 양이라도 일반 인스턴트 커피보다 많은 원두를 사용하는 LTMS(Low Temperature Multi Stage) 추출법이 적용돼 원두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서식품은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 조사와 분석을 통해 카누 디카페인은 물론 '카누 라떼', '카누 미니' 등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카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인의 음용 습관을 고려해 코리안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120ml 컵 기준에 적합한 용량으로 구성된 '카누 미니'도 인기다. 카누 레귤러 제품 1개를 2회 이상 나눠서 마시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반영한 제품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