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윤부근 삼성전자 사장 "혁신 위한 핵심 키워드 '커넥트'" 외 3건

문정우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삼성전자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삼성 리서치 아메리카에서 정보기술(IT) 업계의 미래를 논의하는 '테크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윤부근 삼성전자 사장은 "소비와 기술 사이의 거리를 줄이고 지금과 다른 혁신으로 나아가기 위한 핵심 키워드는 커넥트"라고 강조했습니다.

2. 기술보증기금과 부산과 울산, 경남 테크노파크는 오늘(20일) 기술보증기금 부산 본점에서 '4차 산업혁명과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공동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김규옥 이사장은 "테크노파크와 협업을 통해 관련기업의 발굴과 육성에 총력을 기울여 4차 산업혁명의 선도적 지원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에스오일(S-OIL) 임직원들은 추석을 앞두고 오늘(20일) 서울 마포구의 기초생활수급자와 한부모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등 저소득 가정800여가구에 직접 빚은 송편을 전달했습니다.

오스만 알 감디 CEO는 "에스오일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추석 명절을 외롭게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4.
한국대부금융협회를 비롯한 19개 회원사는 오늘(20일) 서울 서대문구의 '동방사회복지회'를 찾아 모두 3,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임승보 협회 회장은 "소외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고 이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잘 성장 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