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화학, 미용성형필러 '이브아르' 우수성 알릴 글로벌 자문의사 5인 위촉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LG화학이 자사의 미용성형필러 '이브아르'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릴 글로벌 자문의사 'WABY(Worldwide Advisory Board of YVOIRE)' 멤버 5인을 선정했다.

회사는 25일 LG화학 손지웅 생명과학사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위촉 행사를 가졌다.

손지웅 본부장은 한국 이영섭 원장, 이탈리아 살바토레 푼다로(Salvatore Fundaro), 안토넬로 타테오(Antonello Tateo), 러시아 옥산나 파브렌코(Oksana Pavlenko), 중국 왕항(Wang Hang) 등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손 본부장은 "주요국가별 미용성형 분야의 의료전문가 5인을 자문의사로 모시게 됐다"며 "이들과 함께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제품의 브랜드 가치도 올리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2박 3일 일정으로 내년 학술 교육을 계획하는 자문 모임에 이어 LG화학 기술연구원과 생산 공장을 탐방하고, 대한성형외과학회 보툴리눔-필러 연구회에 참석해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

또 LG화학은 글로벌 자문의사들과 각각의 시술부위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의료진들에게 '이브아르'를 활용한 시술기법 교육
및 학술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자문의사들은 LG화학이 참가하는 해외학술대회 및 심포지엄을 통해 '이브아르'의 사용경험을 전세계에 전파해 글로벌 필러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LG화학은 2011년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국내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를 출시해 시술부위와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9개의 맞춤형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국내외 필러 시장을 이끌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